최근에 익스피디아에서 후쿠오카 가는 여행편을 구입했는데..
성수기에 가는건지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았는데... 익스피디아에서 구매하고 결제 메일을 받았는데
E-Ticket을 안보내주어서 해당 여행사가 아닌 비행사에 문의하여보니 정상적으로 구매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비행사측에서는 정상적으로 확인 할려면 익스피디아에서 문의 전화를 해서 E-Ticket을 다시 받으라고 하니
조금 난감하더라
여행을 자주나가는 편이 아니다보니 이런것 부터 신경써서 내가 챙겨야되는게 조금 이상한 느낌일랄까..
한번 결재하면 자동으로 와야되는거 아닐까...
굳이 전화를 해서 다시 E-Ticket을 받아야 하는 번거러움이...
결재하고 확인하고 다시 여행사에게 문의해서 티켓을 다시받는...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