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생각해보면 고급차를 이용해서 나의 경유지까지 개인 기사를 두며 서비스를 받는가고 해야 하나?
등록하는것도 간단하고 GPS기반이라 위치를 찍으면 바로 달려오고 그리고 결제도 내가 가입할때 등록해 놓은
카드로 자동 결제되고 금액에 대해서 실랑이 버릴 필요도 없는.. 좋네.. 다만 기존 스마트폰 유저가 아니면 사용하기
어렵고 국내 서비스는 아직까지 서울과 인천 근교만 되니 조금은 아쉽다..
대신 여자친구가 있다면 여자친구를 배웅해 줄때 더욱 안심이 된다고 해야 할까..
양복입은 기사의 정보와 가는 거리에 대한 정보, 그리고 도착하면 나에게 날라오는 영수증? 암튼..
귀가길 여성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가 될듯 한데..
아직 지방인 나는 언재 경험할지가 미수인건 함정이다..
이런 서비스가 이용될곳은 많은대 선듯 나서서 주도해서 사업을 차리고 아이디어를 진행하기까지.. 내가 좀 겁쟁이
인건가..
자동차 빌려쓰기 그린카, 그리고 콜택시, 대리운전기사분들.. 많은 서비스와 접목해서 사용하면 더욱 좋을거 같다..
https://www.uber.com/
기본적인 비용은 조금 쎄긴하다.. 거리 측정으로만 나오는 비용을 보니.. 일반 택시보다는 비싼 느낌이 많이든다.
기존 택시 운전하시는분들의 난폭운전과 서비스 정신없이 급급하게 운전만 하시는 모습들을 보면...
조금은 자부심을 느끼면서 운선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내 프로모션 코드.. YCU09 / https://www.uber.com/invite/ycu09
등록하시면 등록하시는분이랑 등록된 사람이 프로모션 금액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약 10달러(11,000원정도)